고객센터

믿고 먹을 수 있는 청정 제주바다의 신선한 수산물, 제주제일옥돔

베스트리뷰
  • 1
    p******* 님
    2024.04.13
  • 1
    p******* 님
    2024.04.13
  • 최**** 님
    2023.12.11
p******* 님
고등어살 특대
1
 
p******* 님
고등어살 특대
1 (1)
 
최**** 님
옥돔 소
pctest
최**** 님
옥돔 중
  test  
도* 님
항상명절선물로 옥돔을 보내는데 받은분들이 맛있다고 연락처를 알려달라 하네요 맛도좋고 저렴하고 좋은것 같습니다
구**** 님
  9/2 도착 희망일로 주문했는데 9/4 현재까지 도착 되고 있지 않음 그리고 9/3 전화로 확인 요청 까지 했는데 늦어서 미안하다는 멘트정도는 고객에 대한 매너 아닌가요?
서* 님
  .
나***** 님
은갈치 토막 (대) 주문해서 부모님께 드리니   크기가 큰편이라며 매우 만족해하시네요   다음번엔 더 큰 갈치 구매해야겠네요   많이 번창하세요~
f****** 님
지난 설에 처음 이용을 하고 이번 추석에 두번째 주문을 했는데 인터넷 주문이다보니 주문을 하고나서 주문이 ㅈ어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. 따라서 다소 불편하시겠지만 주문후에 주문자에게 문자를 이용하여 주문접수 확인을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.
아**** 님
안녕하세요 아이티나인입니다. 올여름은 유독 무더웠던 계절인것 같습니다. 홈페이지 수정이나 상담이 필요하시면 저희 아이티나인 수정의뢰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풍** 님
최근 가짜 옥돔과 관련된 방송으로 인해 시기적으로 옥돔을 선물하기가 염려가 되었으나 선물받은 지인이 정말 좋은 옥돔을 선물 받아서 고맙다고 연락이 왔습니다.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.
최**** 님
> > > 최근 가짜 옥돔과 관련된 방송으로 인해 시기적으로 옥돔을 선물하기가 염려가 되었으나 선물받은 지인이 정말 좋은 옥돔을 선물 받아서 고맙다고 연락이 왔습니다.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. > 감사합니다. 좋은제품으로 정겅껏 배송해드리겠습니다.
유** 님
주문한것보다 너무많이 주셨내요. 자주이용하지만 이번은 크기도크고, 양도많아요 너무너무 고마워요~
최**** 님
> > > 주문한것보다 너무많이 주셨내요. 자주이용하지만 이번은 크기도크고, 양도많아요 너무너무 고마워요~ > 자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2014년 건강하시고 새해복많이 받으십시요.
유** 님
제주고등어살 큰놈이 역시 맛있네, 특대고등어가 양보다도 크기가 크고 맛도좋아요. 3kg에13펙인데 무게는 3kg가 넘어요. 자주애용할께요.
<<첫 페이지로 이동
<이전 페이지로 이동
1
>다음 페이지로 이동